Detailed Notes on 강원랜드 칩걸

Occupation changers and renaissance folks alike constantly ask me: "How can I modify paths while not having to start at the bottom all all over again?"

Annoyingly, as with most items Professions relevant; it depends.

Clearly, if you would like turn into a medical professional, you'll need to head over to med faculty and begin from scratch. A lawyer: back again to law faculty, my Mate.

But for most fields, There's not just one ticket to enter. Despite the fact that your chosen area asks for a certain educational track record, chances are high you may be able to bypass that. Satisfy Maria Last week I spoke with Maria, who can be a "renaissance lady," that means she loves wide variety and is among those people seeking to suit 1,000,000 passions into just one life span.

She majored in computer science and began her vocation in technological know-how; coding, programming, and so on.

Several a long time into her first occupation, her employer facilitated a lunch hour volunteer program through which Maria got to teach vocation-similar workshops to youthful Older people.

It wasn't long prior to working with people experienced develop into Maria's main fascination.
또한 자원봉사자들을 다양한 분야의 200개 이상의 기회와 연결해주는 자원봉사 ~을 통해. 일회성 자원 봉사 기회를 제공합니다. 주간 또는 월간 약정이 없습니다. 그녀는 선배들과 견학을 갔고, 아이들과 미술 활동을 했고, 노숙자들을 위한 이력서 작성을 도왔고, 연구실에서 과외를 했고, 행사에 기부될 음식 준비를 도우며, 구세군에서 식사를 제공하는 일을 도왔습니다.

T는 시카고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을 위해 비영리 또는 사회 복지 사업을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일부 다른 도시에는 유사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과학에서 사회 서비스로 그녀가 다니던 회사가 2년 후 문을 닫았을 때 그녀는 그것을 새로운 열정을 추구할 기회로 보았습니다.

그녀의 목표는 '올바른' 학문적 배경 없이 사회 복지 분야로 진출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십시오: '원격 관련' 학문적 배경 없이!

그녀의 전환에 대해 매우 조직적이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기술 경력에서 사용한 분석 능력을 활용하여 다음 장을 계획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선택을 고려하고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돈을 모았습니다.

몇 달 후, 그녀는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영리 대학에서 훈련 직책을 맡게 되었습니다. 직업에서 필요한 소프트 스킬과 하드 스킬에 대해 노숙자 및 위험에 처한 성인(18~60세 이상)을 교육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기술 배경과 젊은 성인과의 자원 봉사 경험을 활용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이 직업을 갖게 되었나요?

그녀가 그것을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 채 네트워킹! 그녀는 저녁 식사를 하며 대학 친구에게 자신의 계획을 다소 수줍게 말했습니다. 그의 아내는 우연히 트레이너를 찾고 있던 누군가를 알게 되었습니다.

two년 만에 그녀는 훈련 감독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전체 경력 개발 부서를 관리했으며 새로운 인력 센터도 만들었습니다. 방향의 또 다른 변화 또 다른 몇 년 후, 다시 불안해져서 강원랜드 칩걸 대학생 및 동문과 함께 경력 개발에 참여하는 고등 교육의 비영리 기능으로 전환되었습니다.

비슷한 전환을 이끌어내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지침을 살펴보세요.

거기에 넣어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고, 도움을 요청하고, 변화에 대한 열망이 오래된 것을 도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것을 하고 싶은 긍정적인 동기에서 오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신적, 도덕적 지원을 받을 뿐만 아니라 그렇게 할 때 귀중한 정보를 받기 쉽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마리아의 예에서와 같이 당신이 생각하지 못한 아이디어나 당신이 알지 못하는 연결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바라셰르가 말했듯이 "고립은 꿈의 살인자입니다." 그러니 당장은 달성할 수 없는 목표처럼 보일지라도 그것을 세상에 내보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단계적 접근 방식 사용

•당신의 새로운 분야나 직위가 꽤 확장되고 당신이 그것을 직접 입력할 수 없다고 확신한다면 마리아가 했던 것처럼 단계적 접근을 하십시오.

전환을 다단계 계획으로 보십시오. 가장 쉬운 진입로를 제공하는 영역으로 먼저 이동하십시오. 일단 들어가면; 당신의 벨트 아래에서 약간의 경험을 얻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한 다음, 당신이 정말로 있고 싶은 영역으로 이동하십시오.

자원봉사나 인턴십은 종종 새로운 분야에 대한 성공적인 진입로가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재정적 후퇴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미리 계획하거나 가능하면 시간제로 이를 수행하십시오.

지그재그로 새로운 영역으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싶지 않으세요? 당신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리아가 말했듯이; 르네상스 사람들은 자신의 경력에 ​​대해 "지그재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다음 필드로 이동할 때마다 약간씩 뒤로 물러나야 할 수도 있지만 대학을 갓 졸업한 사람처럼 엔트리 레벨에 도달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은 아닙니다. 그런 다음 다른 경력을 통해 지그재그로 길을 다시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합니까? 경험과 기술을 활용하고 새로운 능력을 빠르게 습득합니다. 이전할 수 있는 기술과 경험(이력서, 대화 및 인터뷰에서)을 홍보하는 방법을 찾는 데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직업 코치와 함께 일하십시오.

르네상스 시대의 인물이 되는 것에는 좋은 부작용이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새로운 전문 분야에 매우 열정적이며 새로운 기술을 빨리 배울 것입니다. 당신의 열정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차리고 그것에 끌립니다.

종종 양도 가능한 기술,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능력, 이 새로운 분야에 대한 눈에 띄는 열정의 조합이 여러분을 그곳에 데려다 줄 것입니다.

Ilona ("피오나와 운율") Vanderwoude는 전국적으로 출판된 이력서 전문가이자 뉴욕시에서 유일한 석사 이력서 작성자입니다(전 세계적으로 단 28명 중 1명). 그녀의 전문 분야는 단순히 한 가지 열정이나 직업을 고를 수 없는 다재다능한 전문가들과 일하는 것입니다. 경력 디자이너로서 그녀는 고객이 백만 가지 열정을 한 번의 생애에 맞출 수 있도록 돕고 실제로 실현할 수 있도록 전술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